KBMA 협회소개 주요사업 및 현황 People & 브랜드대사 KBMA 회원/특전 KBMA 협회위치 브랜드관리사란 브랜드관리사 자격시험제도 브랜드컨설팅 분양/영역 브랜드컨설팅 & 브랜드매매
 

제목 새로운 지식산업비지니스 지원
작성자 관리자 조회수 209
새로운 지식산업비지니스 지원

새로운 가치창출산업이 21세기 지식사회의 화두이며, 신지식재산권의 도입 및 지식재산권의 확장과 현실화, 새로운 법제도의 정비, 지식산업비지니스 등 우리의 사회현실기반이 아노미상태에서 구축되고 새롭고 거대한 시장이 확장되고 있어 이에 대응한 각계의 비지니스전략이 절실한 실정입니다. 본회는 20여년전부터 지식산업비지니스를 개척하여 왔으며, 새로운 지식산업비지니스에 대응하고자 하는 기관 및 단체, 개인, 기업체는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□문의:Tel.070-7795-3367 H.P.010-6611-0576 e-mail.k-brand@hanmail.net

■본회는 기업체와 사회일반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하는 법/브랜드/경영/마케팅/지식재산권의 융복합비지니스 경험 및 역량을 보유하고 있어 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새로운 지식산업비지니스 지원이 가능합니다.
◎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브랜드거래, 지식재산권거래, 지식재산권투자컨설팅, 경영합리화, 절세, M&A, 브랜드마케팅, 사업아이템창출, 홍보광고, 지역문화자산화, 프랜차이즈사업화, 매출증대, 수익창출, 새로운가치창출산업 지원.
◎기업경영에 필요한 기술개발전략과 지식재산권창출 및 활용전략 지원.
◎사장되어있는 지식재산권의 비지니스활용전략 지원.

■본회는 기업체, 지자체, 기관 및 단체 등을 대상으로 아래와 같이 많은 지원경험과 역량을 보유하고 있음.
◎국내외의 지식재산권거래(매매계약, 전용사용권설정계약, 통상사용권설정계약)
◎지식재산권을 활용한 브랜드마케팅, 지식재산권투자컨설팅, 절세, 수익창출, 매출증대, 프랜차이즈사업화, 지역문화자산화, 기업의 경영합리화, 사업아이템창출, 홍보광고, M&A 등.
◎지식재산권권리분석 및 지식재산권가치평가
◎법원(파산재판부) 지식재산권경매(지식재산권가치평가)
◎브랜드마케팅과 브랜드런칭을 위한 기술개발전략수립과 지식재산권창출 및 활용
◎지식재산권을 기반으로 기업 및 지자체의 새로운가치창출산업화

A식품회사의 브랜드마케팅과 브랜드런칭을 위한 기술개발전략수립과 특허권, 디자인권,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창출과 활용(농림축산식품부 6차산업지원센터).
B담배회사가 소유한 수백여건의 특허권, 실용신안권, 디자인권,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가치평가와 브랜드마케팅전략수립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C대기업 그룹계열사가 보유한 수천종의 지식재산권권리분석(특허권, 실용신안권, 디자인권, 상표권 등) 및 컨설팅, 상표권관리(한국상표권센터/2년계약).
D의류회사가 소유한 많은 기술 및 지식자산의 권리화를 기하여 중국기업과 지식재산권거래로 새로운 수익창출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E유명음식점의 프랜차이즈사업화를 위한 기술개발전략수립 및 특허권, 디자인권, 상표권 등 지식재산권창출과 브랜드마케팅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F회사법인이 소유한 지식재산권(특허권, 실용신안권, 디자인권, 상표권 등)을 지식재산권가치평가를 기하여 지식재산권거래(매매, 사용권설정계약)로 경영합리화와 수익창출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G회사법인이 필요한 외국업체의 지식재산권을 국내에서 독점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전용사용권설정계약(라이센스계약)을 체결함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H법원(파산재판부)의 위촉으로 지식재산권가치평가를 기하여 지식재산권경매에 활용(한국상표권센터).
I지자체와 브랜드관리회사 설립 및 지역문화자산화(공동브랜드사업, 브랜드프랜차이즈사업)를 위하여 ‘0000’을 지자체명의로 상표권 출원/등록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J유명연예인의 상표권분쟁을 000방송에 출연하여 문제해결과 함께 유명연예인의 새로운 권리창출기여(한국상표권센터).
K유명연예인의 퍼블리시티권을 활용한 ‘000도시락’ ‘000라면’을 출시/마케팅- 브랜드법인설립, 브랜드론칭, 제조원마케팅, 판매경로(2개 편의점체인), 브랜드마케팅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L종합대학교와 국립대학교와의 학교이름 브랜드 및 상표권분쟁을 000방송에 출연하여 문제해결과 함께 소모적인 상호 인적 물적손실을 중단하게함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M지자체와 여러 지자체의 지역문화자산에 관한 소유권분쟁 및 침해에 대한 문제를 해결하여 지역문화자산화에 기여함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N프랜차이즈를 브랜드프랜차이즈기법으로 마케팅하여 전국적인 체인화와 수익증대를 기하고 2개 기업프랜차이즈를 1년차 500여개, 2년차 2,000개가 넘는 프랜차이즈로 성장화함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O식품회사의 브랜드론칭과 지식재산권창출 및 활용전략으로 고급화전략을 수반하여 매출증대와 새로운 수익창출에 기여함(한국브랜드마케팅협회).
첨부파일